top of page

Home > 유학프로그램 > Value 유학

VALUE 유학 (F1)

아빠의 부담은 덜고, 아이의 자존심은 올리고~~

Value 프로그램은, 국무부 교환유학(j-1)과 크리스천사립유학(f-1)의 장점이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1. 자원봉사 가정에 거주하니까 주거비용이 절약 돼서 유학비용이 최저가,

2. 재단에서 엄선한 사립학교에서 공부할 수 있으니까, 미국의 명문대학에 진학할 수 있어서 최적화,

3. 미국대학에 진학 할 때는 FA(Financial Aid)를 받고 가니까 부담은 낮추고

 

* 자원봉사 가정 프로그램 특성상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 마감이 빠릅니다.

* 일부 학교의 경우 홈스테이 배정이 원만하지 못한 경우 일시적으로 기숙사에 거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일부 학교의 경우 약간의 학비가 추가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명칭은 Value Private Program이며, 참가자의 대부분이 자원봉사 가정에 거주하면서

미국의 사립학교에서 공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부의 경우 기숙사학교로 배정되기도 하며 배정 상황에 따라 일시적 혹은 선택적으로 기숙사에 거주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비용은 어떤 사립유학과 비교해도 낮은 편입니다. 특히 교환유학을 담당하는 지역관리자들의 유학생들을 관찰, 지도하므로 안전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국무부 교환유학에 참가하는 약 80%의 유학생이 [공립]학교에서 공부하면서 [자원봉사]가정에서 거주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10%내외 의 교환학생 참가자들은 사립학교의 학비를 본인이 부담해야 하는데, 이런 경우와 비교하면 Value 프로그램과 비용의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프로그램으로 배정되는 학생들은 200명 내외의 재학생이 있는 [사립]학교에서 안정적으로 공부하면서, 졸업까지 가능한 것이 큰 차이점입니다. 

 

- 재단에서는 200명 이상이 재학 중인 학교로 배정한다고 하지만, 실제 정원은 175명, 189명, 190명, 250명, 450명 등으로 다양합니다.

bottom of page